성남 홈타이의 컨셉은 무엇인가요?

컨셉은 무엇인가요

Pakhtakor 경기장의 끔찍한 경기장에 익숙해지는 데는 그보다 더 오랜 시간이 걸렸어야 했지만 일단 동아시아인들이 발을 딛고 나자 그들은 경기를 지배하기 시작했습니다. 김도훈은 개막전에서 공격수 마무리로 여전히 골에 대한 안목이 있음을 보여줬고, 최근 브라질 영입 두두가 휴식 직후 2-0으로 승리했다. 방문객들이 많은 기회를 놓쳤기 때문에 더 많았어야 했지만 11월 2차전이 열리면 12월 결승 진출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어린이날 제주 유나이티드는 서울 위성 도시의 동료 팀인 성남 일화 천마와 비록 고무적이지는 않지만 탄탄한 경기를 펼쳤습니다. 오렌지는 무패 행진을 8경기로 늘렸지만 리그 선두 울산 현대와의 격차는 승점 5로 벌어졌다.

성남홈타이

서울 바로 남쪽에 위치한 성남은 견고한 경제와 국제 관계에 중점을 둔 주거 도시입니다. 우리나라 역사상 최초의 계획도시로 박정희 대통령 시대에 전자, 섬유, 석유화학 시설을 집적해 국가 공업화를 목적으로 개발됐다. 오늘날 이 도시는 급성장하는 전자 산업의 중심지이자 첨단 기술 연구 시설로도 유명합니다.

성남 홈타이의 컨셉은 무엇인가요?

강력한 기술 기반 외에도 이 도시는 활발한 예술 현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제 관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2023년에 이 도시는 풀러턴의 최신 자매 도시가 되었습니다. 국내 경기가 서울을 기반으로 한 강팀으로부터 통제권을 빼앗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동안, 성남의 국제적 노력은 특히 아시아 챔피언스 리그에서 더욱 성공적이었습니다.

시티는 2001년 이후 K리그 우승 3회, 리그 컵 2회, AFC 챔피언스컵 1회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또한 클럽은 지난 4년 연속 챔피언스리그 8강 진출권을 획득했으며, 수요일에는 일본 클럽 우라와 레즈와 올해 4강전을 치른다.

김도훈, 유동훈, 정주원 등 국내 최고의 선수들로 구성된 명단을 갖춘 성남은 국내는 물론 대륙 무대에서도 무시할 수 없는 강자다. 클럽은 이번 시즌 두 번째 AFC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차지할 확실한 유력 팀입니다. 그렇게 된다면 대회 역사상 짧은 대회에서 한국팀이 연속 우승을 차지한 것은 처음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팀은 챔피언십에 대한 집중을 유지하고 작년의 실망이 반복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AFC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은 11월 27일 토요일에 개최된다. 결승 진출팀은 12월 1일 카타르에서 열리는 아시아축구연맹 연례 시상식에서 AFC 올해의 클럽 트로피를 놓고 경쟁하게 된다. 해당 경기는 폭스스포츠를 통해 중계된다. 아시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